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청춘이 생각나는 장면들이 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4. 13. 09:26

    내 청춘이 생각나는 장면들이 있다.
    지금에서야 그 당시 너무 비참하고 도움이되고 싶습니다 ...
    도망치려고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속았어
    저랑 비슷한 아이가 화면에서 우는 걸 보면 그냥 옛날 제 모습을 보는 것 같아요.. 도망치려고 한 게 아니라 너무 어렸을 때부터 맞았기 때문에 그냥 받아도 된다고 생각했다.
    하.. 생각이 많이 나는 날이네요 ㅠㅠ 아침은 다 잊고 싶어요
    마음이 아파서 여기서 익명으로 해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