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생의 트라우마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25. 14:46

    동생의 트라우마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세 살 차이가 나는 형이 한 명 있습니까?

    저는 대학생이고 기숙사에 살면서 주말이나 방학마다 집에 옵니다.

    난 이 사람이 너무 싫어

    진짜 남매가 아니라 트라우마가 너무 많이 남아

    그는 어렸을 때 ADHD를 가지고 있었고 미술 치료와 놀이 치료를 받았습니다.

    나도 너를 따라다녔어

    그래서 어렸을 때부터 괴롭혀도

    엄마 아빠, 형이 지금 조금 아프니까 이해해.

    난 항상 이 뉘앙스로 말했어

    그래서 나는 항상 그것을 참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저는 십년 넘게 그렇게 살아왔습니다.

    그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나는 중학생이었다.

    고등학교에 들어가니 살이 쪘다.

    하지만 그는 삐뚤어지기 시작한다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신 게 아니라 그냥 싸구려 물건이 없어진 것뿐이다.

    그녀는 그녀에게 할 수 있는 말이 없었고 때때로 그녀를 밀쳤다.

    누워있는 동안 발로 차거나 머리를 부딪쳤습니다.
    분노 조절 장애처럼.

    그러다 여러 사건이

    엄마와 나는 초등학교 2학년 때 이혼했다.

    나와 나의 엄마 과 그녀의 삼인조 동안 그녀의 아빠가 떨어져서

    그녀는 한때 9평의 싱글룸 오피스텔에 살았다.

    세 사람 모두 개인 공간을 잃어서 예민했다.

    다 이해해

    그런데 어느 날 엄마가 학교 때문에 엄마에게 한마디 하셨다.

    하지만 양쪽 귀에 이어폰을 꽂고 폰을 보다가 엄마가

    나는 화가 나서 그의 귀에서 이어폰을 뽑았다

    그렇게 하자마자 그녀는 어머니를 밀쳐 어머니의 바닥에 쓰러졌습니다.

    그는 미친 사람처럼 비명을 질렀고, 벽을 부수고 책상을 부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모두보고 있었고 그녀의 엄마는 아프다.

    그 후로 나는 정신을 잃었고 그녀를 잘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는 진정했고 우리 셋은 앉아서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울며 미안하다고 안아보려 한다

    그때부터 트라우마가 생긴 것 같아요

    그 후로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

    전형적인 범죄 마인드.

    그 뒤로 대학생이 되고 나서 조금 진정이 된 것 같아요.

    나도 느낀다

    하지만 지금은 그가 무슨 말을 해도 너무 짜증이 난다.
    화난

    주말마다 집에 오는 걸 싫어해서 같이 밥도 먹고 산책도 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
    그냥 같은 방에 있는 게 싫어

    그런데 엄마가 저를 미워할 때마다 자기 안에 아이가 둘뿐이라고 하시면서 조금 복잡해집니다.

    그녀의 엄마는 이혼 후 훨씬 밝아졌고 나도 그랬다.

    그래서 엄마와 함께여서 너무 행복하고 좋아요.

    이 말을 진지하게 하면 엄마가 또 섭섭해하실까 봐.
    걱정돼

    그리고 다시, 그녀의 어머니가 할 수 있는 현실적인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 혼자 견디기 너무 힘들어

    혼자 정신과를 가볼까도 생각했지만,
    내가 이상하게 화를 내는 걸 보면

    내가 틀렸다고 생각하고 너무 힘들어

    내가 고등학교 때 그녀에게 일어난 일을 생각할 때

    가슴이 뛴다 그 상황에서

    그곳에 있던 모든 사물의 배경을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지금은 확실히 나아졌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많이 참았던 것 같아요

    엄마는 항상 내가 친구가 되기를 원하십니다.

    내가 뭘 제대로 하고 있니

    그냥 지금처럼 피하고 빨리 독립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모든 것을 잊어 버리려고해야합니까?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